1. HOME
  2. 게시판
  3. 기사

기사

게시판 상세
제목 ‘꽃길만 걸어요’ 첫 OST 가창 주인공은?…제이세라 ‘다 잘될거야’ 공개 예고
작성자 세라뮤직 (ip:)
  • 작성일 2020-02-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58
평점 0점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전예슬 기자] 가수 제이세라가 ‘꽃길만 걸어요’ OST 첫 가창자로 발탁됐다. 

제이세라는 오는 11월 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1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 ‘다 잘될거야’를 공개한다.

‘다 잘 될 거야 걱정하지 마요 힘든 일들 모두 지나갈 거야 그대와 내가 함께 라면 다 괜찮아 웃어 봐요 내 사랑’으로 전개된느 후렴구 가사는 ‘꽃길만 걸어요’라는 드라마 제목과 맞물려 긍정적이고 밝은 미래를 가꾸어가는 주인공의 모습을 전하고 있다.

흥겨운 스카 리듬을 기반으로 뮤지컬적인 매력이 담긴 멜로디 라인과 경쾌한 브라스 사운드, 재즈 감성이 깃든 피아노 연주가 어우러진 빅밴드 스타일의 업템포 곡으로 제이세라의 리드미컬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만들어졌다. 

사랑과 희망의 소중함을 전하는 이 곡은 싱어송라이터 강우경이 프로듀싱을 맡아 작곡가 기호가 곡을 쓰고 작사가 사마천이 노랫말을 썼다.

제이세라는 “드라마 오프닝곡의 가창 제안을 받게 돼 정말 영광”이라며 “제목처럼 드라마를 시청하시는 모든 분들이 꽃길만 걷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노래를 불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더셀럽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